자유홍보 F
어떤 내용이든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3개 게시물 제한.
새로고침 | 로그인
성우극회 OnVoicing에서 3기 신입회원을 모십니다 :D
성우극회 OnVoicing에서 3기 신입회원을 모십니다 :D
HADES
등록일 : 2008-06-06 13:09:04 | 글번호 : 1866
3514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고려대학교 성우극회 OnVoicing _

2007년 9월 기숙사 호랑제 공연을 시작으로 만들어진 동아리입니다 .



현재 정기공연 1,2회와 2008년 신입생 환영 3월 project 공연 등

지금까지 총 4회의 공연을 마쳤습니다.



이번 제 2회 정기공연을 끝내고 새로운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학번 / 나이 / 성별 아무 것도 따지지 않고 ,

별도의 면접이나 제출서류도 필요없습니다 .

 


Just Click _ http://club.cyworld.com/onvoicing  < Visit our club !


혹은 , Cyworld Club 검색 창에서 '고려대학교 성우극회' 를 검색해 보세요 !

 



지금 바로 3기 지원방에 글을 올려주세요 .

언제나 ,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Onvoicing 입니다 :D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_*

 

 


 



댓글수 4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Unknown 2008-06-06 13:37:22
끌리기는 하지만...


댓글 2 HADES 2008-06-06 13:42:24
끌리면 오세요 < ㅎㅎㅎㅎ


댓글 3 Unknown 2008-06-06 13:42:51
...


댓글 4 Unknown 2008-06-06 13:44:54
멀리서 바라보기나..?


댓글 5 Unknown 2008-06-06 13:45:47
4// 물론 현실적이 아닌.. 은유적..?


댓글 6 HADES 2008-06-06 13:52:26
음... 이해불가 ㅠㅠ ㅈㅅ ㅠㅠ


댓글 7 Unknown 2008-06-06 14:17:20
6// 개인적 원인으로 동아리 가입을 꺼리기에 할 수 없다라는 요약... 이 될 수 있을 것 같군요..


댓글 8 Metropolis 2008-06-06 14:54:50
짤방 저만 엑박인가여..


댓글 9 HADES 2008-06-06 14:57:14
7 / 음 .. 동아리 내에 그런 분 한 분 계시는데 잘 적응(?)하고 노신다는 ? 무튼 갠적으로 그런 사실이 있으신건 슬픈 일이군요 ㄱ-

8 / 싸이 이미지라 안뜬다고 듣긴 했으나 ......... 귀찮은(?) 관계로 수정않고 있다는 그런 게으름 ......... 음 .............


댓글 10 Unknown 2008-06-06 15:08:57
8// 저만 엑박이 아니었군요.. 이상하게 볼때마다 엑박으로 남아있더라니...

9-1// 음, 그런 분이 계신 모양이네요...

개인적 문제가 참 자신의 앞길에 꽤 영향을 미칠 것 같다는... (흠..)


9-2// 그림 관련은 그래서였나요... 뭐 그래도 클릭하면 볼 수 있던데..


댓글 11 Unknown 2008-06-06 15:09:32
10-2// 훗날을 기약해볼까요...


10-3// 볼 수 있던데 -> 볼 수 있으니 수정이 더 적절할까요..


댓글 12 HADES 2008-06-06 15:20:09
11-2 / 우왕 복잡한 답글구조라니 ...................................... 언제든 open이니 컴컴 _-*


댓글 13 Metropolis 2008-06-06 15:22:43
엑박 보고 많이들 지원하겠네여..


댓글 14 HADES 2008-06-06 16:08:32
13 / 그런가요 ? 오 ..... 괜찮을 듯?! 이런다 ㄱ- ...... 하하


댓글 15 Unknown 2008-06-06 16:56:01
12// 으음.. 대강 즉석에서 만들어낸 답글구조...

훗날 가능하다면 꼭 들도록 하죠..


댓글 16 Jenny 2008-06-06 18:37:29
엑박 수정 좀 부탁 ㅋㅋ


댓글 17 HADES 2008-06-06 18:56:41
16 / 귀찮아열 선배 ㄱ- .........................


댓글 18 블링블링 2008-06-06 21:19:58
여기가 그 물좋기로 소문난 온보이싱인가요????? +_+


댓글 19 니페 2008-06-06 21:29:36
18/이런.. 관심있게 읽고있다가 물망칠까봐 못들겠.....


댓글 20 서서 2008-06-06 21:44:53
누가 내 얘기한거 같아서 귀 간지럽네


댓글 21 블링블링 2008-06-06 21:46:34
19/ 아잉 그러지 말고 오셔요!!! >ㅁ


댓글 22 Unknown 2008-06-06 22:17:38
18// 물 좋은...?

19번님과 마찬가지로 그 사실이 왠지 후에 혹 가입을 생각할때 걸림돌로 작용할듯한..


댓글 23 글자국 2008-06-07 00:35:46
제발 남성분들좀 들어와주세요
-챠밍


댓글 24 Jenny 2008-06-07 01:06:01
23 / 동감.... ㅜ 남자분 구해요


댓글 25 블링블링 2008-06-07 01:26:34
22/ 뭐예요 뻘쭘해지게ㅜㅜㅜ 일단 한 번 와보시래니깐요 ㅋㅋ


댓글 26 쌩뚱민망갸르릉 2008-06-07 02:00:46
헐......남자분만 구하나여..


댓글 27 자청비 2008-06-07 02:05:12
먼 동아리가 "귀찮아요 선배" 이러고 있네요;;


댓글 28 Jenny 2008-06-07 04:47:45
26 / 아뇨~,,, 성별은 상관없는데 ㅋ 남자분이 워낙 부족해서요 ㅋ 남자분 목소리 파트....ㅠ
27 / ㅎㅎㅎ 후배가 좀 게을러요 ㅋ


댓글 29 밍츠 2008-06-07 04:49:49
29/부족하지요 ㅋㅋ -전일


댓글 30 Unknown 2008-06-07 09:46:23
25// 훗날을 기약해보렵니다..


댓글 31 피터팬 2008-06-07 10:21:13
어서들 오세요~ ^-^ come.come.

화이팅 온보이싱- , 개구리왕-_-


댓글 33 HADES 2008-06-08 00:09:09
19 / 웰컴이요 어서어서 지원 고고
23 / 아하 선배가 먼저 시작하신 역할 오픈 ......... < 이건 윗글 삭제 후 다시 꼬리달은 결과랄까요
26 / 남녀 안가리고 누구에게나 오픈입니다 ;D
28 / 선배 어쩜 이래 .,...............
29 / 실명깔까보다 어쩜 이래 ㅇㅈㄹ
31 / 선배까지 완전 헉 다들 왜이러세요


오늘 답글 달린거 보고 급 깜놀


댓글 34 피터팬 2008-06-08 09:46:05
달밤에 호랑이가 체조하는 회장님 -_-? ㅎ


댓글 35 즈앙늬우 2008-06-08 10:42:46
우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랄ㄹ라라라라라라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댓글 36 HADES 2008-06-08 15:29:30
34 / 이래뵈도 저승'사자'에열 님하...................
35 / 멍미 ?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댓글 37 피터팬 2008-06-08 16:53:49
쫭뉴- ㅋㅋㅋ

36/ 이미지가 딱이군 킄ㅎㅋㅎㅋㅎㅋㅎ


댓글 38 피터팬 2008-06-08 17:45:46
비오는 주말에 학교가는게 젤 싫어 ㅋㅋ


댓글 39 HADES 2008-06-08 18:13:21
38 / 어째서 이 글은 우리의 놀이터가 되어가고있는걸까요


댓글 40 피터팬 2008-06-09 01:04:17
39/ 아웅- 글쎄 조금씩 늘어나는 리플로 사람들 낚기.... 일까나... ㅋ;;


댓글 41 아실 2008-06-09 12:21:48
아 ㅋㅋㅋㅋㅋ 여러분 여기서 왜 이러고 계세요
- 레오나


댓글 42 피터팬 2008-06-09 21:54:05
레오나-? 피오나-? 음, 헷갈려 ㅋ


댓글 43 한설 2008-06-10 10:42:30
42/ .....순간 레오나는 오타군! 이라고 웃을뻔 했다.;;; ㅋㅋㅋㅋㅋㅋ -동...


댓글 44 아실 2008-06-10 12:15:55
42/ 아 이름이 비슷하긴 하네요 -_-;; 생각 못 하고 있었지만요.
43/ 언니 ㅋㅋㅋㅋ


댓글 45 HADES 2008-06-10 13:51:30
44 / 귀엽군 플필 ..........................................


댓글 46 미순순이 2008-06-10 20:57:31
앗..여기 이런분위기였군 ㄱ- ㅋㅋㅋㅋ


댓글 47 HADES 2008-06-10 21:38:01
46 / 넴 이런식이었음매 ......................... 뒷북 둥둥둥둥둥둥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89.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