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개운사길 또오기숯불구이 국물닭발 추천
개운사길 또오기숯불구이 국물닭발 추천
高大人
후기(추천) | 등록일 : 2019-11-06 00:19:28 | 글번호 : 44077
1900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고른햇살 바로 위층에 있는 곳인데
가게 앞에 이벤트한다구 써있길래 들어갔음.

국물닭발이 원래 12000원인데 9900원으로 할인한다구 함!
언제까진지는 모르겠다 ㅠ 이번 달은 우선 하는 거 같음.
저번에 불막창 먹어봤는데 꽤 맛있게 먹었어서
한번 시켜봤는데 2인분대비 양도 괜찮았음.
친구 1명이랑 같이 가서 먹었는데
주먹밥 2개 + 떡사리 추가로 시켜서 겁나 배부르게 먹었음.
사장님이 첫 개시라구 떡사리 많이 추가해주심ㅋㅋㅋ

갠적으론 좀 더 맵기를 바랬는데 많이 매운 맛은 아니었지만 달짝지근해서 맵찔이들한테 추천함!!
굿굿👍



#고깃집 #국물닭발 #매콤

댓글수 1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高大人 2019-11-08 12:20:19
이거 ㄹㅇ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저는 정가에 먹었는데 할인한다니 또 가야겠네용 ㅎㅎ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31%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