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6
뭐든지 리뷰하는 소비자의 포럼입니다. 안암상권 후기는 sofo를 이용하셔요♡
새로고침 | 로그인
高大人
후기(추천) | 등록일 : 2019-08-22 14:16:38 | 글번호 : 43359 |
6242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한때 호게에서 핫했던 훈제삼겹살과 맛이 아주 안정적인 훈제오리



첨부 이미지 : 4개

적년 교환학생 중에 삼겹살 사진을 보면서 한국오면 꼭 먹어야지 했던 훈제삼겹살입니다. 학우분 아버님께서 하신다고 학우분께서 홍보도 하시다가 언젠가부터 글이 끊겨서, 열심히 찾아서 주문했습니다.

한국와서 자취시작하면서 세번 정도 먹다가 이번주에 오랜만에 또 시켰습니다. 집호수를 안적는바람에 사장님과 통화를 했는데, 사장님께서 작년에는 처음 시작하셔서 물량도 부족하고, 기술도 부족했지만 이제는 많이 발전하셨다고 오리도 먹어보라고 받아서 먹게 됐습니다. 오리 맛이 아주 안정적이네요.  훈제삼겹살도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히 배합된 게 지난주에 먹은 이마트 훈제삼겹살이랑 똑같이 맛있어요. 해피캠퍼스에서 용돈 버는 자녀분보다가, 고파스에서 아버지 홍보하시는 자녀분을 보니 부모님생각도 나고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제가 추천하는 조리법은 얼어있는 고기를 먹을만큼 잘라서 그릇에 올려 전자렌지에 녹이고, 녹은 고기를 칼로 슥슥 잘라 프라이팬에 길게 자른 양파랑 같이 볶아 먹는 겁니다. 훈제삼겹 반 훈제오리 반 오늘 해봤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주문링크 찾기 힘들었는데, 여기 첨부해두겠습니다.
https://www.koreapas.com/m/view.php?id=freead&no=176274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0-06-05 13:07:23:



댓글수 16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19-08-22 23:47:07
맛있게 드셔주시고 이렇게 좋은 후기 작성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빠께도 꼭 전달드릴게요 ㅎㅎㅎ
앞으로도 많이 찾아주세요☺

50 0
베스트 댓글 2 高大人 2019-08-22 14:19:18
여기 맛있죠.. 여기서 한 20팩 넘게 시켜먹었었네요 ㅎㅎ 지금은 다이어트중이라;

32 0

댓글 1 BEST 高大人 2019-08-22 14:19:18
여기 맛있죠.. 여기서 한 20팩 넘게 시켜먹었었네요 ㅎㅎ 지금은 다이어트중이라;


댓글 2 高大人 2019-08-22 14:57:27
안정적인 훈제오리 땡기네요
콧물토스 강민 화이팅!


댓글 3 高大人 2019-08-22 16:00:33
와 오리도 나왔군요 둘다 주문해야지~~~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4 高大人 2019-08-22 16:39:48
아직도 고파스 6500원 할인 해주시는건가요?


댓글 5 高大人 2019-08-22 17:40:11
1/ 안먹다보면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3/ 넵! 4/ 네 지금도 저기링크로 주문하고 쪽지보내시면 되세요. 제가 저번주에 쪽지로 한번물어보고 주문했는데 바로 하셔도 될거같아요


댓글 6 高大人 2019-08-22 19:13:08
오 맛있어보이는데 혹시 훈제오리 하나당 양이 얼마나 되나요?


댓글 7 高大人 2019-08-22 20:04:17
6/ 삼겹살은 300g이상, 훈제오리는 320g이라고 포장지에 써있네요. 한번에 다는 좀 많고, 1/3이나 1/2로 나눠서 먹고있어요.. 하나 다 조리하면 순살치킨먹는 느낌일 것 같아요


댓글 8 高大人 2019-08-22 20:36:17
이거 보고 오랜만에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9 BEST 高大人 2019-08-22 23:47:07
맛있게 드셔주시고 이렇게 좋은 후기 작성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빠께도 꼭 전달드릴게요 ㅎㅎㅎ
앞으로도 많이 찾아주세요☺


댓글 10 高大人 2019-08-23 00:49:45
오 저도 오리 주문할래요 글 감사합니다


댓글 11 高大人 2019-08-23 01:52:34
7/ 조리하신 후에 1/2, 1/3 나누시는건가요? 예전에 제가 구매했을때는 나누기가 뭐해서 거의 다 먹어야해서 그게 좀 힘들었어요 ㅠㅠ


댓글 12 高大人 2019-08-23 08:34:54
11// 저같은경우는 비닐째로 반 썰어서 반 먹고 랩으로 나머지 반 둘둘 감아놨다가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쯤 다시 궈먹고 그랬었던거같아요


댓글 13 高大人 2019-08-23 08:57:52
저도 주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댓글 15 高大人 2019-08-23 12:06:24
2/ ㅋㅋㅋㅋㅋㄱㄱ저도 보자마자 광민 떠올림


댓글 16 高大人 2019-08-23 15:35:11
홀이거보고 바로주문해써여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웨이크컴퍼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