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닉업일치제주 한림] 100 예약 받는 제주 돼지고기 연리지 가든
[닉업일치/제주 한림] 100% 예약 받는 제주 돼지고기, 연리지 가든
감귤아가씨
잡담 | 등록일 : 2019-08-19 08:44:59 | 글번호 : 43320
2138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5개

제주 토종 돼지를 직접 길러 판다는 연리지 가든입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에 다녀왔는데요, 화요일에 전화하니 예약이 꽉차 있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전화해 다른 예약자가 취소한 덕분에 다녀왔습니다.

•모듬 고기(20,000)
맛있지만 저렇게 예약해서 저희 집(제주시)에서
한 시간 거리에 먹으러 갈 정도는 아닙니다.
오히려 약수에 금돼지 식당이 더 맛있다는 것에
3명 모두 공감했습니다.
고기에 기름이 많았는데 사장님께서 여기 돼지고기
이러저러해서(까먹었어요ㅠㅠ)
지방은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다른 돼지고기 지방처럼 느끼하진 않습니다.

3명이 가서 적당히 배부르게 4인분 먹고 왔습니다.
사진에 있는 것은 3인분입니다.
모듬이라 특정 부위를 추가할 수 없고
사장님이 주는대로 먹어야합니다.
공기밥은 2개 추가해서 총 82,000원이 나왔습니다
된장찌개가 무료로 나왔는데 고기보다 된장찌개가
맛있었습니다. 들깨를 넣어서 그런지 고소했어요.
그 외에 다른 메뉴는 없습니다.
아, 김치도 새로 했는지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 전부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가게는 늘푸른 농원에 있는데, 숲 속?으로 들어가다가
이쪽으로 들어가는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 때 쯤에 보입니다.

총평: 맛있지만 굳이 예약해서 먹으러 갈 정도는 아니다.





댓글수 16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Lacoste 2019-08-19 09:57:36
뒷고기같은데 1인분에 2만원이라니 흠터레스팅하네요


댓글 2 Epicure 2019-08-19 10:32:32
저도 여기 가보려고 리스트에 넣어둔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그저그런가 보네요!
혹시 제원아파트 쪽에 숙성도도 가보셨나요?!


댓글 3 babo11 2019-08-19 14:46:53
우리집앞에 뒷고기 3인분 18000원이 개이득이네요


댓글 4 76c38 2019-08-19 14:51:10
넘 비싸네용ㅜㅜ


댓글 5 WEPH 2019-08-19 15:16:18
연리지가든 제주 토종흑돼지 취급하는 가게 아닌가요? 비쌀수밖에 없는 곳인데.....


댓글 6 합격합니당 2019-08-19 16:07:11
제주 발령받아서 있는데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닼ㅋ


댓글 7 감귤아가씨 2019-08-19 17:01:11
1/ 저희 아빠도 비슷한 말씀 하셔서 모시고 간 제가 죄송했어요 ㅠㅠ 아빠가 쏘셨거든요
2/ 제원에 그곳은 못 가봤어요. 이번에 제주에 있으면서 먹은 고기 중 제일 맛있는 고기는 태을 갈비에서 먹은 양념 등갈비였어요 ㅋㅋㅋ
3/ 후기 올려주십셔 ㅠㅠㅠㅠㅠ
4/ 비싸도 값어치하면 괜찮은데 그정돈 아니라 속상했어요
5/ 농담이지만 제주도 거주 반 백년 넘으신 아빠가 토종 흑돼지가 맞는지 음모론 제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6/ 제주에서 종종 고대 분들이랑 모임 있어요!! 심심하시면 놀러오셔용


댓글 8 싱크월드 2019-08-19 17:37:01
이야 육색이 장난아니네요 완전 붉네


댓글 9 감귤아가씨 2019-08-19 17:44:37
8/ 고기 질은 복불복이에요 ㅋㅋㅋ저희 테이블보다 옆 테이블이 고기 좀 더 실했어요


댓글 10 싱크월드 2019-08-19 18:02:24
9/ 이걸보니 금돼지식당이 가고싶어져요


댓글 11 감귤아가씨 2019-08-19 18:11:47
10/ 아직 제 마음 속 돼지고기 1위는 금돼지 식당이욤 ㅋㅋㅋ


댓글 12 파이썬 2019-08-20 21:44:56
7 오오 제주도에서 고대 학우기리 모임 있나요?!


댓글 13 감귤아가씨 2019-08-20 21:49:57
12/ 네 ㅋㅋ지역 모임 게시판에서 검색해보셔요 ㅋㅋㅋ오카방 있어요


댓글 14 파이썬 2019-08-20 22:11:03
13 헐 지역 모임 게시판이라니 ㅋㅋㅋㅋ 오카방은 못찾겠네요 ㅠㅠ 거주자만 있는 오카방이에요??


댓글 15 자세 바르게 2019-08-25 21:30:27
감귤아가씨님 업로드한거 쭉보고있는데요 감사합니다
제주도여행 가는데 큰도움될것같아요^^


댓글 16 감귤아가씨 2019-08-26 11:58:01
15/ 감사합니다!! 종종 갈 때마다 올릴게요 즐거운 여행 되세용!!!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00.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