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6
뭐든지 리뷰하는 소비자의 포럼입니다. 안암상권 후기는 sofo를 이용하셔요♡
새로고침 | 로그인
高大人
후기(추천) | 등록일 : 2019-08-15 14:48:41 | 글번호 : 43283 |
2835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종암경찰서 인근 스포119 헬스장 다녀왔어요!




첨부 이미지 : 2개

일일 비용은 15000원 조금 비싼편이지만
일단 시설부분에서 스쿼트렉 2개, 스미스 1개, 벤치프레스 2개로 주변분 눈치 안보고 할 수 있는게 너무 좋았네요!

머신도 ㅈㄴ 많고 시설도 깔끔한편이라 좋았습니다!
휴일 운동 잘 하도 왔네요! 굿굿 좋았어!

근데 여기서 Pt는 안받는게 좋을 듯 하네요ㅠ
왠만하면 평가 안할려고 했는데
트레이너분들 몸 상태가 열악하긴 합니다ㅠ
이왕 배우실꺼면 근돼면서 인성,서비스 만족스러운 트레이너에게 배우시면 좋을거 같아요!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0-06-02 09:43:09:



댓글수 5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高大人 2019-08-17 12:48:05
제 추천 댓글이 당첨?됐군요!!! 뿌듯하네요 ㅋㅋㅋㅋ


댓글 2 高大人 2019-08-17 12:50:09
1/ ㅎㅎㅎ콩구레이츄레이숀


댓글 3 高大人 2019-08-18 03:40:01
여기 머신과 머신 간격이 너모 좁지않나요ㅠㅠ
뭔가 전체적으로 답답한 느낌


댓글 4 高大人 2019-08-18 10:33:50
3/ 그렇긴하더라구여 맞다ㅋㅋ


댓글 5 高大人 2019-08-18 10:34:07
3/ 머신이 좀 쓸데없이 많은 느낌?ㅋ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웨이크컴퍼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