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영철버거 치즈스트리트!!!
영철버거 치즈스트리트!!!
호랑이수염
잡담 | 등록일 : 2019-05-24 08:03:19 | 글번호 : 42424
4477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20일부터 낮시간에도 영업하신다는 거 보고 다녀왔어요
영철아저씨는 여전히 넘넘 친절하십니당!
지금은 리모델링이 아직 안 끝나서 끝날때까지는 치즈스트리트 세트만 가능하다고 하네요ㅠㅠ
치즈는 여전히 양이 많고 달라진 건 감자가 좀 더 짭쪼롬해진 느낌이었어요!! 예전에는 조금 심심한 맛이어서 아쉬웠는데 개인적으로 지금 감자맛이 딱 좋은 것 같아용
밑 글에서 저녁 안주메뉴가 맛있다고 봤는데 넘나 궁금하네요..... 저녁에도 조만간 가볼 것ㅠㅠㅠㅠㅠㅠ



댓글수 8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마이구미복숭아맛 2019-05-24 08:06:49
영철추

저런 메뉴 구성에 가격은 얼마인가용

12 1

댓글 1 BEST 마이구미복숭아맛 2019-05-24 08:06:49
영철추

저런 메뉴 구성에 가격은 얼마인가용


댓글 2 정ㅋ벅ㅋ 2019-05-24 11:07:17
1/ 4900원이에요
양이 좀 모자란듯하긴한데 가격이 저렴하죠


댓글 3 마이구미복숭아맛 2019-05-24 11:11:26
2/ 오 저렴하네요! 음료까지 있어서 든든할거같아여!!!


댓글 4 유노왇아임쌩 2019-05-24 20:50:23
홀 몇시까지 하는지 아시나요?


댓글 5 살찌는암모나이트 2019-05-26 11:52:34
참 애매한게.. 맥날이 구리다구리다하지만 어쨌든 맥날 빅맥세트도 4900이라서


댓글 6 acupofcocoa 2019-05-27 20:09:52
영철아조씨가 브뤼또 만들어주면 좋을꺼같은데 ㅠㅠ


댓글 7 아으아어워으아으 2019-05-27 23:50:43
4900원은 너무 비싸다..


댓글 8 요롱 2019-05-29 02:02:30
단품은 3300아니에요?ㅋㅋ 전 넘 좋음 빅맥보다 더 건강한느낌이라..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40.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