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이공캠 쪽으로 이사한 영철버거
이공캠 쪽으로 이사한 영철버거
이따시만해쪄
후기(추천) | 등록일 : 2019-05-22 03:06:20 | 글번호 : 42403
501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6개

땡큐 영철센세 땡큐

1. 위치
노벨광장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계속 걸으십쇼. 신의주 옆임

2. 파는거
밤에 가서..... 버거류가 담긴 메뉴판은 못 받았습니다
막짤이 펍 메뉴판인데 안주 중에 고파스에서 극찬받은건 맨위 윙앤감자던데 이미 주문한 뒤에 봐버려서 지인과 저는 다음을 기약함

3. 먹은거
-오븐소세지 감자
혹시 버거 세트에 들어가는 라이스볼을 아시나요
그거 무슨 토마토 양념장?을 밥에 덮은건데
그 양념장이 웨지감자와 소세지 조각에 그대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치즈가 폭탄입니다 장난아님. 돌돌도로롤돌돌 말면서 쿰척 먹어도 개많이 남음

-맥주
키야아아아오오옳옳옳

-감튀
맛은 맘터 감튀 생각하시면 됨. 마이쪙.

4. 가게 내부
일단 뒷살이길 시절때보단 면적 좁아졌는데 솔찌 그게
훨 나은 듯 함
그리고 가게 입구 바로 옆 벽면에 프로젝터 스크린이 크게 나있는데 스포츠 경기가 틀어짐

5. 영철 아저씨
최곱니다. 건강하세요




댓글수 12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킬리안 음바페 2019-05-22 03:16:19
영철버거 그립네요 안암 가면 꼭 가야지 ㅠㅠ 아재 파이팅

20 0
베스트 댓글 2 sabero 2019-05-22 08:19:44
앞으로 몇 주 정도는 버거는 못 팔고, 오후에 펍 운영 만 한다고 되어있었던 것 같긴 해요! 건물이 리모델링 중이라 그렇다는데 잘은 모르겠네요ㅜ

12 0

댓글 1 BEST 킬리안 음바페 2019-05-22 03:16:19
영철버거 그립네요 안암 가면 꼭 가야지 ㅠㅠ 아재 파이팅


댓글 2 연파스짱짱 2019-05-22 03:18:51
사장님 파팅!


댓글 3 바보개 쿠키 2019-05-22 03:24:49
점심때는 버거를 파시고 저녁땐 펍으로 변하는건가요! 얼른 가보고 싶다


댓글 4 BEST sabero 2019-05-22 08:19:44
앞으로 몇 주 정도는 버거는 못 팔고, 오후에 펍 운영 만 한다고 되어있었던 것 같긴 해요! 건물이 리모델링 중이라 그렇다는데 잘은 모르겠네요ㅜ


댓글 5 ash string 2019-05-22 09:27:22
영철버거는 추천!


댓글 6 올해논문1개투고한대학원생 2019-05-22 09:43:54
영업시간은 어케되나요


댓글 7 이따시만해쪄 2019-05-22 12:24:40
6/ 오전두시까지해여


댓글 8 호랑이수염 2019-05-22 13:19:30
4/ 지금은 낮시간에는 스트리트 치즈 세트만 단일메뉴로 팔고 있어요!


댓글 9 뚜씨뚜씨 2019-05-23 16:24:15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리뷰 감사합니다


댓글 10 Magenta, Magenta 2019-05-24 07:10:55
세월이 흘러서 영철버거 매장은 변신을 거듭했지만, 사장님이 안암을 지켜주시네용ㅎ
삼통처럼 오래오래 사랑받는 브랜드로 남길 응원합니닷!!


댓글 11 정말잘됐다 2019-05-25 00:29:33
같이 갈 파티 모집하고 싶다 ㅋㅋ


댓글 12 정말잘됐다 2019-05-25 00:30:02
마구 주문해서 혼내주고 싶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352.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