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GS25 전남친 토스트(남자친구 샌드위치) 리뷰
GS25 전남친 토스트(남자친구 샌드위치) 리뷰
앞만봄
잡담 | 등록일 : 2019-03-22 10:13:46 | 글번호 : 41728
515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신설동 모 카페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습니다.

제가 남자친구를 사귀어본 적이 없어서

정확한 맛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2200원에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빵 향도 좋고 블루베리, 크림치즈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먹다가 이게 무슨 식감이지 싶어서 보니까 마.. 마쉬멜로가 들어있습니다.

크림치즈만으로 다 채우기에는 가격 맞추기가 힘들었던 모양



댓글수 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오시노 시노부♥ 2019-03-22 12:52:31
다들 진지하시네요. 남자라서 남자친구를 사겨본적이 없다는 드립입니다

42 2

댓글 1 이따시만해쪄 2019-03-22 11:13:39
헐 마시멜로라니


댓글 2 슈퍼스타이나꼬 2019-03-22 11:35:16
ㄷㄷㄷㄷ인기가요샌드위치인가 그거보다 나은듯해요


댓글 3 앞만봄 2019-03-22 11:46:36
2/ 음... 개인적으로 마쉬멜로가 너무 별로였어서 전 인기가요에 한 표를...


댓글 4 졸업장주쎄요 2019-03-22 12:07:10
'제가 남자친구를 사귀어본 적이 없어서'
ㅠㅠ


댓글 5 발정난캐스퐁 2019-03-22 12:38:55
왜 리뷰가 슬프죠...?


댓글 6 BEST ♥오시노 시노부♥ 2019-03-22 12:52:31
다들 진지하시네요. 남자라서 남자친구를 사겨본적이 없다는 드립입니다


댓글 7 운동좀가자돼지야 2019-03-22 13:51:49
앞으로 남자친구도 사귀시면 되죠


댓글 8 샴푸의요정 2019-03-24 07:53:37
별로.. 마시멜로 때매 맛없었어요 완전비추..


댓글 9 Elynii 2019-03-24 18:19:00
원래 레시피에 마시멜로가 잇을걸요...? 그랫던거가튼데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09%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