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영락없는 좌파
영락없는 좌파
꼭그렇게다가져가야만속이후련했냐
등록일 : 2019-08-17 19:18:16 | 글번호 : 209277
8566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에누리 없음



댓글수 24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rumRaisin 2019-08-17 19:21:11
색깔도 파랑색이네..

85 2
베스트 댓글 2 도파파 2019-08-17 19:42:39
3/ 욕도 웃게 리미트 넘어선듯요

46 2
베스트 댓글 3 별들을바라보다고개꺾임 2019-08-17 20:10:46

우왕좌왕수준

41 0
논란의 댓글 스막 2019-08-17 19:50:34
5/ ㅇㅋ.
정사게에서 이건 솔직히 웃게 ㅇㅈ?
이런 소리하면서 기어나오는 애들에게 보여주고 싶음.
참고하도록 해. 이게 웃게 리미트야.

6 110

댓글 1 BEST rumRaisin 2019-08-17 19:21:11
색깔도 파랑색이네..


댓글 2 블랙티피지오시럽추가 2019-08-17 19:25:06
뭔가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3 스막 2019-08-17 19:35:31


댓글 4 WE ROCK 2019-08-17 19:38:24
피식


댓글 5 BEST 도파파 2019-08-17 19:42:39
3/ 욕도 웃게 리미트 넘어선듯요


댓글 6 행복을 찾아서 2019-08-17 19:46:05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7 스막 2019-08-17 19:50:34
5/ ㅇㅋ.
정사게에서 이건 솔직히 웃게 ㅇㅈ?
이런 소리하면서 기어나오는 애들에게 보여주고 싶음.
참고하도록 해. 이게 웃게 리미트야.


댓글 8 스막 2019-08-17 19:57:57
댓글에 자꾸 비추가 찍히는 걸 보니 정사게 애들이 제목 보고 신나서 들어왔다가 댓글 보고 ㅂㄷㅂㄷ 하는 것 같은데... 뭐.. 참고만 해준다면 비추 얼마든지..


댓글 9 한밤중에커피마시는사람 2019-08-17 19:59:27
8/ 근데 왜 댓글은 지우셨어요


댓글 10 스막 2019-08-17 20:00:29
9/ 5플에서 욕설 지적해서 아 하고 내용 그대로 클린 버전으로 7플에 다시 달았어요.


댓글 11 레온티에프 2019-08-17 20:01:42
좌파..


댓글 12 스막 2019-08-17 20:02:37
하지만 비추는 계속 박히는 것 보니 욕설이 문제는 아니었던 모양이네요.


댓글 13 BEST 별들을바라보다고개꺾임 2019-08-17 20:10:46

우왕좌왕수준


댓글 14 포악한 람살각 2019-08-17 20:17:05
근데 비추수는 저모양이죠? ㅋㅋㅋ 나름대로 수위를 넘으신듯한데 ㅋ


댓글 15 스막 2019-08-17 21:07:31
37명의 정사갤 회원님들 리플 잘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꼭 참고하셔서 이 정도 급 아니면 그냥 정치글이구나 하고 거기서 계속 노세요.


댓글 16 행복한남자 2019-08-17 21:14:41
게시물에 찐묻었네 ㅋ


댓글 1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08-17 21:22:40


댓글 18 니롤리루 2019-08-17 21:26:53
쉐도우 복싱이 더 웃기네..


댓글 19 뚜뚜루루 2019-08-17 21:37:43
찐 ㅋㅋㅋ


댓글 20 르앙시 2019-08-17 22:11:11
쉐도우복싱이라는 단어에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을 본 적이 있던가


댓글 21 서강준 2019-08-18 00:03:32
어휴......찐인건 좋은데 티내진맙시다


댓글 22 거대한다람쥐 2019-08-18 09:58:41
댓글에 씹찐 묻어서 피식한거 날아갔음


댓글 23 패스 2019-08-18 10:41:00
7/


댓글 24 뀨우뀨우뀨우닝 2019-08-22 14:14:23
어휴 찐냄새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99.5%
KOREAPAS.COM ⓒ 2019